2015년 7월 30일
2015년 4월 25일과 5월 12일, 네팔을 강타한 충격적인 지진은 800만 명의 피해자와 8,000명 이상의 사상자를 낳았습니다. 마을 전체가 파괴되어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집을 잃게 되었고, 응급 의료 지원과 기본적인 생활 지원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Dhulikhel 병원은 계속해서 끊임없이 생명을 살리는 것에 집중하고, 지진 직후부터 무료 진료를 시작하였습니다. 병원 내에 텐트들이 준비되었고, 피해자들을 돕는데 모든 빈 공간들이 사용되었습니다. 3,000명 이상의 지진 생존자들은 각종 부상, 트라우마, 상처, 골절 등을 이곳에서 치료 받았습니다.
Dhulikel 병원은 힘든 시기에 병원의 도움을 필요로 했던 모든 환자들에게 성공적으로 무료 진료를 해주었습니다. 이것은 라파엘인터내셔널과 같은 국제적 기구들의 계속된 지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번 참사 동안 라파엘인터내셔널은 규칙적으로 Dhulikhel 병원으로 의약품을 전달하고 물 정화 장치를 설치하였으며,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네팔을 지원해왔습니다. 라파엘인터내셔널의 네팔 지진 피해 보건 의료 지원 모금활동을 통해 후원에 참여해 주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둘리켈병원은 이번 지진으로 파괴된 분소를 복구하기 위하여 더 많은 나눔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번역 | 엄예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통번역학과)
네팔 지진 피해 보건 의료 지원 모금활동 후원계좌 | 신한 100-027-925555 예금주 (사)라파엘인터내셔널(* 9월 30일, 모금활동을 종료할 예정입니다.)